<밸리대한 노인회>(최미란 회장)에서는 해마다 추진해 오던 2월 절기 행사인 “정월 대보름” 행사를 취소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수년 동안 지켜오던 한국 전통놀이인 “윷놀이”를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젊은 세대들이 함께 추진할 예정이었으나, 대신 캘리포니아 대형 화재로 모든 것을 잃고 어려움 속에 있는 이웃을 돌아보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최미란 회장은 “화재의 규모가 엄청나 도움의 손길을 펼치는 과정에서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수많은 이웃들의 고통과 아픔, 슬픔을 행사 대신 함께 공유하며, 오히려 행사를하며 기뻐했던 예년의 시간보다 더 보람된 사역으로 지역사회에 남게 되어 더욱 큰 의미가 있음을 느낍니다.”라며 동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함께 전했다.
한편, 밸리 지역 시니어들로 구성된 <하늘두드림 난타팀>은 3월1일 "세계기도일 연합예배" opening을 맡아 공연한다. <하늘두드림 난타팀>과 지난겨울 송년 음악회에서 선보였던 시니어 <마음두드림 중창팀>은 활발한 활동으로 백세시대에 두려울 것이 없는 7080 최고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밸리대한 노인회>는 밸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다가오는 봄, 여름 기간도 많은 행사들이 계획되어 있다. 참석하는 모든분들에게 쾌적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 위해 미리 신청을 받고 있다.
▲ 5월17일 ( 토 ) : 어버이날 행사
▲ 6월 10일 ( 화 ) : 일일 버스 관광 (50명 선착순)
▲ 6월 4일 ~ 8월22일 : 여름 특강 교실
▲ 8월 22일 ( 금 ) : 여름 특강 발표회
<밸리대한노인회>의 위치는 18531 Gresham St. Northridge, CA 91324이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최미란 회장(818-700-8550), 이메일 kscasv@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