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케어 척추신경병원> 3박자 치료법으로 효과적 진료

by Valley_News posted Feb 0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베스트케어 척추신경병원>(원장 정경배)이 독창적인 3박자 치료법으로 각종 척추질환, 교통사고 후유증 등을 전문 진료한다.

  <베스트케어 척추신경병원>의 3박자 치료법은 ▲정확한 진단과 치료(척추교정, 물리치료 등등) ▲자세와 걸음걸이 교정 ▲개개인에게 맞는 운동요법의 3가지를 병행한 치료법이다. 

  “모든 종류의 환자를 진료한 오랜 임상 경험의 결과 원인을 알아내는 진단의 중요함을 깨달았고, 또한 환자의 상태는 결코 치료만으로는 완치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세와 걸음걸이의 교정, 그리고 환자 개개인에게 맞는 운동요법이 병행되어야 완전한 치료가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3박자 치료법이라 부릅니다.”라고 정경배 원장은 설명한다.

  척추신경 전문의 정경배 원장은 CSUN과 클리브랜드 카이로프랙틱 칼리지를 졸업하고, 한국에서 척추 디스크 전문병원으로 유명한 <우신향병원> 척추신경과 과장으로 11년간 진료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환자를 경험하였고, 한서대학교 재활치료학과 겸임교수를 5년간 역임했다.

  <베스트케어 척추신경병원>는 수술 후유증 환자, 심한 요통 환자, 하반신 마비 환자, 측만증으로 인해 키가 자라지 않는 청소년, 치료를 받아도 잘 낫지 않는 환자, 전신이 아픈 환자, 두통이 심한 환자, 턱에서 심한 소리가 나는 환자,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환자 등을 진료한다.

  메디케어, Blue Cross(HMO/PPO), Blue Shield(HMO/PPO), Cigna, United Health 등 모든 보험 취급. 

  <베스트케어 척추신경병원>의 위치는 10349 Balboa Blvd., #200, 에브리데이교회 몰 내, 전화 (818) 363-3100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