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헤어>에서 Valentine’s Day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을

by Valley_News posted Feb 0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도코헤어>는 사랑을 고백하는 발레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빛나는 아름다움으로 새롭게 태어나실 수 있도록 정성껏 도와드린다. 발레타인데이에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선 약간 밝은 톤으로 염색을 하거나 볼륨매직 또는 롤 펌으로 볼륨감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C모양의 컬링이 특징인“러블리 C컬 펌”과 C컬보다 볼륨감이 넘치면서도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컬링으로 내추럴한 디자인이 특징인“러블리 S컬 펌”은 지난 몇 년간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펌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발레타인데이 강력 추천 스타일링이다.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로즈 브라운은 은은하게 와인 빛이 도는 컬러로 활달한 이미지를 심어주면서 스모키한 느낌도 함께 살려주는 매력적인 컬러이다. 

   또한, 지난해 최고의 유행 컬러였던 애쉬 브라운은 올해도 인기를 이어 갈 것으로 보인다. 애쉬 브라운은 본래 가진 모발의 컬러와 성질에 따라 나오는 컬러가 가지각색이지만, 애쉬 브라운 색감 자체가 예쁘고 매력적일뿐더러 부드러운 인상을 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컬러이다. 

    <도코헤어>가 밸리 지역에서 오랜 시간 한결같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탁월한 실력과 화려한 경력을 겸비한 원장이 앞서가는 기술과 트랜드를 주도해 왔을 뿐 아니라,  무암모니아 파마약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올개닉 염색약으로 두피가 민감한 여성이나 어린이들도 부담 없는 염색을 서비스하여 모발이나 두피 손상과 자극을 최소화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기 때문이다. 

   또한, 신개념 고기능성 펌인 보톡스 펌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뿌리 볼륨 회복, 단순한 손상 모발 회복, 편리한 스타일링, 손쉬운 손질 등의 장점을 가진 보톡스 펌은 잦은 펌이나 염색으로 지칠 대로 지치고 손상된 모발을 보톡스 트리트먼트로 퍼머하여 실크같이 윤기 나는 헤어로 탈바꿈해 드린다. 

   <도쿄헤어> 내 피부 전문스킨케어 <영 스킨케어>가 발레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스페셜 패키지와 서비스를 준비하고 고객을 기다린다. 또한 최신형 고주파 초음파기를 새로 도입해 고객의 피부타입에 맞춰 일반관리에서부터 특수 관리, 여드름 관리 등 피부 관리 및 미용에 관한 모든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의 아름다움을 실현해 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다.<영 스킨케어> (818) 561-8685

 

   언제나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도쿄헤어>는 개개인의 모발, 두상별, 모발타입에 맞춰서 성심껏 상담, 시술해 드린다.

   <도쿄헤어>의 위치는 17557 Chatsworth St. Granada Hills, CA 91344,   문의 (818)831-8314 


Articles

2 3 4 5 6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