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경력의 <헬렌 김 보험> 은퇴와 재산 상속 세미나 성료

by Valley_News posted Sep 02,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5년 경력의 <헬렌 김 보험>은 지난달 10일 '은퇴와 재산 상속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알기 쉽게 설명하기로 유명한 상속법 전문 박유진 변호사가 개정 상속 세법, 증여와 상속의 차이, 한국 재산에 대한 관리 등등, 본인과 자녀, 나아가 손주들에게까지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상속 계획에 대하여 강의했으며, 공인 재정 전문인(FSCP)인 헬렌 김 씨가 효율적인 은퇴계획, 소셜시큐리티의 현실, 인플레이션, 텍스, 헬스케어가 은퇴 생활에 미치는 영향, 롱텀 케어(장기 간호) 등에 관해 설명하였다.

 

   헬렌(효영) 김 씨는 한국에서 고등학교 화학 교사를 역임, 미국에서 27년간 토요 한국학교 교사로서 봉사하였으며, 재정설계 전문 분야에서 Lifetime MDRT 평생회원이다. 수많은 컨퍼런스를 참석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얻은 풍부한 지식과 노련함으로 해마다 다수의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알찬 정보를 제공하여 많은 참석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헬렌 김 보험>은 장애소득보험, 생명보험, 장기 간호보험, 은퇴(401) 계획 서비스, 고정형 개인연금, 비지니스 플래닝, 상속 계획, 개인 재무설계, 소셜시큐리티 계획 등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린다. 

문의 (818)652-1915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