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s(홈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by Valley_News posted Jan 30,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밸리 유일의 가정용품 전문점 <Homes>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세일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바르는 백옥주사 [R828 슈퍼 리페어 세럼크림 2종 콤보세트]로 2주만에 화장 없이도 뽀얗고 투명해지는 우윳빛 피부를 선물한다. 슈퍼 리페어 세럼은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미세 굴곡을 완화하고 탄력 있게 가꿔 주며, 슈퍼 리페어 크림은 20가지 천연 성분이 멜라닌 색소의 이동을 억제하여 쫀쫀한 탄력감, 보습감과 더불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꿔준다.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밝게 개선하고 싶으신 분, 잡티, 색소 침착 등 미백을 원하시는 분,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고 싶으신 분, 거친 환경으로 인한 노화를 예방하고 싶으신 분, 천연 원료 비중이 높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 동물성 재료 없는 비건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할인가 $99.99 (정상가 $120)

  두 번째, 필름형 이너뷰티 제품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34.99)]는 모세혈관이 풍부한 볼 안쪽 점막에 부착해 글루타치온을 얼굴의 피부로 흡수시키게 되는 방식의 제품으로 글루타치온 섭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글루타치온은 불안정한 활성산소를 환원시켜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수행하는 특징을 지녔으며 국내에서는 정맥주사의 형태로 피부 미용 시술과 약물 중독, 간 손상 치료를 위한 의약품의 성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50% 순도의 네덜란드산 글루타치온 함량을 3배 더 높인 본 제품은 글루타치온 뿐만 아니라 비타민C/E, 밀크씨슬(엉겅퀴), L-시스테인, 이스라엘산 레몬 농축액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無 합성향료, 無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無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등의 화학 부형제를 배제한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6년근 홍삼 에너지 진액 파우치, [홍삼 농축액]을 $99.99에 판매하고 있다. 본 제품은 품질 좋은 6년근 수삼을 깨끗이 씻고 껍질째 오랜 시간 증기로 찌고 말려 만들어졌는데, 이 과정을 과정을 거치면서 항암, 항당뇨, 항염증, 항산화 등 다양한 기능을 하는 성분이 극대화되 사포닌 역시 수삼, 백삼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기능식품으로 상당히 인기가 많다.

  이 밖에도 [비전스마트 슈프림]은 지속해서 눈 건강을 보호하고 싶으신 분, 눈의 피로, 혹은 녹내장, 황반변성, 녹내장, 백내장, 눈물흘림증, 안구건조증, 광선 공포증, 비문증 등의 눈 질환을 갖고 계신 분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고품격 영양제이다. 특별가는 한 병에 $73(정상가 $96)이다.

   마지막으로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아모레 퍼시픽의 대표적인 라인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를 $84.99(정상가 $119.99)에 특별 세일한다. 설화수는 탁월한 보습 효과로 토너, 에멀젼 부문 5년 연속 1위와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이며 효자상품이다.   

   <Homes>의 위치는 밸리 그린랜드 마켓 몰 내, 17634 Sherman Way, Van Nuys, 전화 (213)434-9888

 

밸리 홈쇼핑_0223-01-01.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