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유어핸즈 플라워> 그랜드 오프닝 꽃꽂이 취미반 수강생 모집

by Valley_News posted Mar 29,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유어핸즈 플라워(In your hands Flower & Party Studio)>가  지난달 밸리 지역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In your hands>는 최상의 신선도와 고객의 기호를 맞추기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플라워 전문점으로, 전문적인 플로리스트가 고객이 원하는 종류의 꽃과 색감, 용도에 맞추어 아름답게 디자인해 드린다.   

   <In your hands>대표는 “저희 비지니스의 이름처럼 고객의 두 손(In your hands)에 선물하는 이의 사랑과 만드는 이의 정성을 함께 전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할 세련된 꽃 상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각오를 전한다. 

   <In your hands>는 꽃다발, 꽃바구니, 플라워박스, 코사지, 각종 파티 꽃과 더불어 돌잔치 전통 돌상 집기를 대여해 드리며, 돌상 장식 출장 서비스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꽃꽂이 강습을 통하여 많은 분이 꽃을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꽃꽂이 취미반 1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취미반은 총 8주 코스로 플라워 박스, 꽃바구니, 화병 꽂이, 꽃다발 등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경험하게 된다. 꽃을 한 번도 다뤄보지 않으신 분도 기초부터 설명해 드리니 부담 없이 등록하시길 권한다.

   행복을 드리는 <인유어핸즈 플라워>의 예약 및 수강 문의는 (818)446-6783, 인스타그램 inyourhands_flower

   * 프롬 코사지, Mother's Day Flower  예약 중

 

In your hands_0423-01.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