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전공에 관심을 보이는 방법 -<엘리트학원>Henry Yun -

by Valley_News posted Mar 2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대부분의 대학은 대학을 13학년으로 생각하는 (단지 4년 추가하는 개념) 학생들에게 특별히 관심이 없습니다. 대신 대학은 선택한 학문 분야에 대해 진정한 열정과 호기심을 보이는 학생들을 찾고 있습니다.

대학 지원서에서 자신의 관심사를 보여주고 그러한 관심이 예비 전공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생은 대학입학 에세이(College essays), 특별활동 목록(Activities lists) 및 성적표 (Transcripts)에서 자신의 관심사를 입증해야 합니다.

 

    다음은 원하는 전공에 많은 노력을 쏟았음을 증명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구체적인 팁입니다.

 

   1. 관심 분야의 AP, IB 및 Honors 과정 수강

    고등학교에서 관심 분야의 고급 과정(Advanced courses)을 제공하는 경우 해당 과정을 수강하세요. Honors, AP 및 IB 수업은 해당 학문 분야에서 공부하는 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했다는 증거입니다.

자신이 전공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학문적 관심사가 무엇인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면, 자신이 잘하는 과목의 고급 과정(Advanced courses)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이전에는 없었던 새로운 관심사를 만들어 낼 수도 있고 그 과목에 대해 더 알고 싶다는 동기를 부여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경우, 고등학교와 대학 전반에 걸친 시간은 자신의 새로운 열정과 정말 사랑하는 것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하게 합니다. 고급 과정(Advanced courses)은 그러한 열정이 무엇인지 발견 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학생 단체에 가입하거나 직접 시작하세요.

   컴퓨터 과학(Computer science)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학교의 코딩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학교에 그러한 클럽이 없으면 새로 만드십시오. 시, 체스, 종이 접기 등 어떤 것에 관심이 있다면 학교에 관심을 가진 다른 학생들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 만의 클럽을 만드는 데 주도권을 행사하면 특정 분야에 대한 열정뿐 아니라 리더십과 문제 해결 능력을 대학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캠퍼스의 조직에 가입하고 임원(Secretary, Treasurer, or even President)이 되어 노력함으로써 그 분야에 대한 열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까? 학교의 카운슬러나 교사에게 어떻게 새로운 것을 시작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적절한 지원을 받으면 관심사 개발과 함께 경쟁력있는 대입 원서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다면 자신의 열정이나 관심을 발전시킬 수있는 가상 클럽이나 그룹을 구성하는 방법을 생각해보길 권합니다.

   3. 자원 봉사

   학교 밖에서 클럽이나 자원 봉사 기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공립 도서관의 독서 클럽이나 스페인어 대화 클럽에 가입 하거나 지역 학군에서 초등학교 조교로 자원 봉사 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Google 검색만으로 많은 가능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무료 온라인 과정 수강

   심리학, 컴퓨터 과학, 회계 및 역사를 포함한 주제에 대한 수많은 무료 온라인 코스가 있습니다. 또한, iTunes U 앱에서 코스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코스에는 강의 계획서(Syllabus)와 읽기 목록(Reading lists), 강사의 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많은 MOOC (Massive Open Online Courses)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중 상당수는 수료증도 제공합니다. MIT는 컴퓨터 과학 소개 및 Python 프로그래밍과 같은 다양한 온라인 무료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무료 온라인 과정의 대부분은 명문 대학에서 제공하며 해당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교수진이 가르칩니다. 이 과정 중 하나를 수료한다면 대학 수준의 학업(university-level work)을 통해 다른 학생들보다 훨씬 앞서간 시작이 될 수 있고,  그 안에서 새로운 열정을 찾거나 기존의 열정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5. 전문가에게 문의

   대학 근처에 살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교수진에게 연락하여 실험실 또는 연구 조교로서의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또는 근무 시간 중에 몇 가지 질문을 하기 위해 들를 수도 있습니다. 많은 교수로부터 응답을 받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그들이 하는 일과 그 이유에 관해 토론하는 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기뻐할 것인지에 놀라실 것입니다.

   비즈니스에 열정이 있다면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문의하세요. 아르바이트 기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최소한 대학과 그 이후에 하고 싶은 일의 종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혼자서 읽고, 보고, 들으세요.

   The New Yorker, The Economist, Wired 또는 문학과 문화, 경제, 기술 또는 전공하고 싶은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춘 잡지를 구독하고, 다큐멘터리를 시청하고. 팟 캐스트를 듣습니다.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정보를 제공할 미디어를 찾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렇게 주제에 대해 듣고, 보고, 읽는 동안 excite되는 부분에 대해 메모하십시오. 그 흥분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십시오. 관심을 심화시키기 위해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나 할 수 있는 활동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흥분을 카운셀러와 공유하고 그들의 아이디어를 들어보세요. 연구 분야에 계속 종사하며 새로운 정보만 배우면 안 됩니다.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야 합니다.<*>   www.eliteprep.com  

노스리지: 17076 Devonshire St, Northridge, 전화 (818) 831-4422

발렌시아: 26650 The Old Rd. Ste 130,, Valencia, 전화 (661) 259-0052

다우전옥스: 1414 E. Thousand Oaks.WWW #216,  전화 (805) 778-1177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