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부족은 만병의 근원

by Valley_News posted Jun 23,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치매와 물 

  치매는 물을 잘 마시지 않아 생기는 병 중 하나입니다.

  우리 몸은 면역체계가 가동됩니다. 우리 몸에 물이 부족하면, 물이 없어도 살 수 있는 부분부터 물 공급을 줄여 나갑니다.

  이때가 물을 잘 마시지 않는 30대부터입니다. 4~50대부터는 더 마시지 않습니다.

  그럼 우리 몸 중 어디가 먼저 늙어갈까요. 피부입니다. 피부가 말랐다고 죽지는 않습니다. 피부가 늙어 갑니다.

  그래도 물이 부족하면 어디를 줄여 나갈까요. 장기입니다. 이때는 5~60대가 되겠네요. 그래서 이때부터 여기저기 아파지는 곳이 많아지는 겁니다. 물론 그동안 많이 사용하기도 했지만…

  최종적으로 물이 부족하면 뇌에 물 공급이 잘 되지 않습니다. 뇌가 아프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노인이 되면 질환 중에서 뇌 관련 질환이 많습니다.

  물 부족은 만병의 근원입니다. 반대로 물만 잘 드셔도 질병 80%는 스스로 낫는다고 합니다.

  물을 잘 드시면 치매 예방도, 치매의 진행도 늦출 수 있습니다.

  문제는 물이 목에 걸려서 먹지 못하는데 있습니다. 옛날 노인들이 하시는 말씀 중에 물도 돼서(되어, 세어) 마시지 못한다며 한 모금도 못 마시는 노인들도 많았습니다.

  사람이 늙어서 죽을 때는 몸에 수분이 거의 빠져나가 양자 파동이 없을 때 죽습니다!!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들이세요. 

  우리 모두 좋은 습관으로 건강합시다! 모든 건강과 질병은 식생활 습관과 평소 생활습관이 90%이며, 부모로부터 유전으로 물려받은 질병도 습관으로 고칠 수 있습니다.

 

   온수는 보약

  우리가 상온(常溫)의 물만 마셔도 몸은 몰라보게 건강해 집니다. 

  냉수는 체온을 떨어뜨리는데, 체온이 1도 떨어질 때마다 면역력은 30%, 기초 대사력은 12%씩 떨어집니다. 냉수는 소화, 혈액순환, 효소의 활성기능을 떨어뜨립니다. 냉수는 체내 산화를 촉진시켜 노화를 촉진합니다.

  암세포는 저체온 상황에서 활성화 되고, 고체온에서는 얼씬도 못합니다.

  우리가 병에 걸리면 일단 몸이 불덩이가 되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 몸이 스스로 알아서 체온을 높여 몸속에 들어온 병균을 죽이거나 퇴치하여 살리려는 생명의 자생능력입니다.

  몸이 따뜻해지면 더 이상 지방 비축이 필요 없구나 라고 인체가 스스로 판단해, 음식을 과다 섭취하지 못하게 하거나 몸속의 지방 비축을 스스로 제어합니다.

  몸이 건강해지려면 일단 가정에서부터 생수나 식수를 냉장고 안에서 밖으로 

끌어내도록 하라. 세상 살기 싫으면 냉수를 자주 마셔라!

 

   뜨거운 파인애플 물

  베이징 육군 종합병원의 천희렌 교수는 만약 이 소식을 받는 모든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10부를 전달한다면, 최소한 한 명의 목숨은 구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뜨거운 파인애플 물은 당신의 평생을 살릴 수 있습니다.

  뜨거운 파인애플 물은 암세포를 죽일 수 있습니다. 얇게 자른 파인애플 2~3조각을 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알칼리성 물’이 되며, 매일 마시면 누구에게나 좋습니다.

  뜨거운 파인애플 물은 항암물질을 분비하는데, 이것은 의학에서 가장 최근에 개발된 효과적인 암 치료법입니다. 뜨거운 파인애플 과일은 낭종이나 종양을 죽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암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뜨거운 파인애플 물은 알레르기의 결과물인 신체의 모든 세균과 독소를 죽일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추출물이 들어있는 약의 종류는 단지 폭력적인 세포들을 파괴할 뿐, 건강한 세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 파인애플 주스에 들어있는 아미노산과 파인애플 폴리페놀은 고혈압을 조절할 수 있어 내혈관의 막힘을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혈전을 줄일 수 있습니다.<*>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