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브라이터 동물병원(Brighter Veterinary Center)>(원장 찰리 옥 수의사)이 노스리지에 새롭게 문을 열고 진료를 시작하였다. 모든 생명을 사랑으로 치유하는 본원은 개, 고양이, 애완용 야생동물 등을 진료하며 무릎 수술, 골절 수술, 재활치료, 초음파 난소제거, 중성화 수술, 치과질환, 안과검진 피부질환, 종양제거 수술, 내과 질환 외 모든 질환을 전문 진료한다.

  원장 찰리 옥 수의사는 “반려동물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저희 병원은 보호자의 마음을 고려하고 반려동물의 건강을 책임지는 믿고 맡길 수 있는 동물 종합 전문 진료 병원입니다. 언제든 연락하시면 성실하게 돌봐 드리겠습니다.”라며 방문을 환영한다.

   특별히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일반 검진 $49 

   ▲처음 방문 검진 20% off

   ▲무릎 수술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단, 첫 방문 검진 20% off는 Walk-in/Exam Fee/Urgent care는 포함되지 않으며 다른 offer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전면광고의 쿠폰을 소지하신 분에 한하여 가족당 한 애완동물만 가능하다.

    <브라이터 동물병원>의 진료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8시∼오후 8시, 토요일 오전 8시∼오후 4시, 일요일은 휴진.

   <브라이터 동물병원>의 위치는 18523 Devonshire St., Northridge, 91324(갤러리아 마켓 북서쪽 월그린 마켓 옆) 전화 (818)435-9865

 

브라이터 동물병원_1024-01.jpg


{ 경제소식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