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밸리 한인 학부모회(VKAPA)>(회장 써니 이)가 밸리 지역 한인 학생들의 학업 의욕을 북돋아 주고 격려하기 위해 장학생을 모집한다.  

   ▲접수 마감: 2023년 12월 31일 ▲응모 대상: 12학년에 재학 중인 GPA 3.5 이상의 학생 ▲제출 자료: 에세이(주제 자유 선택, 300~1,000자), 성적증명서 (9~11학년 전 학기 성적)  ▲서류 제출: vkapa1997@gmail.com  ▲심사 결과 발표 및 시상식: 1월 중, 서류와 전화심사를 거쳐 2-3명을 선발

   <밸리 한인 학부모회>는 각 학교의 한인 학<밸리 부모회 조직과 활동을 돕고, 교육 세미나, 선후배의 만남, 밸리 청소년 체육대회, 장학생 모집 등의 연례행사를 통하여 한인 청소년들과 학부모님 간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기에 힘쓰고 있다.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4일 토요일에 있었던 Elite College Seminar에는 많은 학부모님이 참여하여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오는 성탄절을 맞아 Assist Living에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Music 봉사가 계획되어 있다. 바이올린 연주할 학생을 구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

   <밸리 한인 학부모회> 관련 문의는 (213)503-4085 (써니 이 회장)

 

밸리학부모_장학생모집_1223.jpg

 


{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