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엘리트학원(Elite Prep)>이 고득점을 위한 AP 특강반을 준비하고 상담과 수강을 기다린다. UC 학교의 SAT/ACT 테스트 블라인드 정책 및 사립대학의 시험 선택 정책으로 GPA와 AP 시험 점수가 훨씬 중요해진 만큼, 본원에서는 학생들이 해당 과목의 성적향상은 물론 AP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2월 12일부터 5월 3일까지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될 AP 특강 과목은 Eng Language & Composition, Calculus AB, Calculus BC, Biology, Computer Science Principles, US History, Chemistry, Physics, Would History, Precalculus이며, 자세한 수업 시간은 전면광고를 참조하시기 바란다. 

   이외에도 5-12학년 대상의 Elite Premier Tutoring & Management Program은 “학생, 학부모, 선생, 학원 스텝”이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소통하여 명문대 입학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함께 지도, 관리해 드린다. 또한 8-11학년 대상의 Elite College Consulting은 학생의 개성과 재능을 파악하고, 오랜 기간 동안 축적된 입시 노하우로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여 최적화된 대학 입시 준비를 돕는다.

   <엘리트학원>은 단순히 명문대학에 학생들을 입학시키는 것에만 목표를 두는 것이 아니라, 세계의 유수 인재들과 경쟁하여 좋은 성적으로 졸업하고, 사회에 진출하여 진정한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는 실력을 키우는 데 목표를 두고 교육하고 있으며, 노스리지와 다우전옥스에서 교육하고 있다.

  ▲노스리지: 17076 Devonshire St, Northridge, 전화 (818)831-4422

  ▲다우전옥스: 1414 E. Thousand Oaks Blvd., Thousand Oaks, 전화 (805)778-1177  www.eliteprep.com  


{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