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밸리 한인 학부모회(VKAPA)>(회장 써니 이)가 다양한 행사들로 바쁜 새해를 보내고 있다.

   첫 번째로,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VKAPA ESSAY CONTEST” 결과 ISSAC OH(GRANADA HS), YALE KIM(WEST RANCH), JOSEPH KIM(GRANADA HS) 등  총  3명의 학생이 선정되었다. 만남의 교회(이정현 목사)가 후원한 이번 대회의 장학금 수여식은 2월 24일 만남의 교회 2층 교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또한 <밸리 한인 학부모회(VKAPA)>는 구정을 맞아 John Lee 시의원이 준비한 행사(Northridge Park, 18300 Lemarsh St, Northridge, CA 91325 February 4, 2024 10am-1pm)에 처음 참여하여, 학생들 주도하에 다양한 전통 놀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즐거운 게임을 통해 한국 문화를 알리며 이웃과의 화합을 이루게 될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린다.

   한편, 지난 12월에 있었던 Assist Living 시니어분들을 위한  Music 봉사가 호응이 좋아  이번달에도 재방문을 요청받았다. 하프,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롯, 해금, 사물놀이 공연 등 음악을 통해 시니어분들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밸리 지역 다문화 다민족 중.고등학생이 참석하여 학교별로 마음을 모아 승부를 겨루는 축제인 San Fernando Youth Olympics(April 20, 2024 Chatsworth HS)을 위하여, 지난 1월에 가진 swap meet 수익금과 밸리 지역 스몰비지니스와 교회, 은행의 후원으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밸리 한인 학부모회(VKAPA)>의 대표 행사인 올림픽을 위해 밸리 지역사회와 주민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밸리 한인 학부모회> 후원이나 관련 문의는 (213)503-4085 (써니 이 회장)<*>


{ 커뮤니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