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물가가 41년 이래 최고폭 상승세를 기록한 가운데 LA의 인플레이션 상황도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개스값이 무려 44% 폭등했고 식료품(11%), 유틸리티(15%) 등 생활필수품들의 가격이 많이 올라 서민들에 큰 타격을 주고 있다.

   이렇듯 개솔린 가격이 고공행진을 이어가자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인들 사이에서도 고유가에 따른 비용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전기차 구매 수요가 크게증가하면서‘없어서 못 파는’ 현상까지 벌어져 전기차가‘귀하신 몸’ 대접을 받고 있다.  전기차 구매 선호 상승세의 가장 큰 동력은 높은 개솔린 가격이다.

   이같은 전기차 사용과 전력 사용량이 늘어나는 여름일수록 효율적으로 전기도 사용하면서 값싼 전기요금을 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 지붕 위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하여 내 전기를 직접 만들어 쓴 덕분에 값싼 전기요금을 내는 분들이 주변에 많아졌다.

   남가주는 불과 10월까지도 무더위로 몸살을 앓았다. 가정에서는 에어컨 사용량이 증가하다 보니 평균 전기요금도 덩달아 올라갔다.  전기요금은 절대 하락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린텍은 대규모 태양광 설치에서 쌓은 시공 노하우와 구매파워를 활용해서 소규모 태양광발전 고객께서도 고품질 태양광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유하실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Energy Consultant를 통하여 예상 태양광 설치비용 및 장기 태양 에너지 절약과 함께 전기 요금을 즉시 낮출 수 있다.   환경을 보호하는 청정에너지인 솔라 설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미리 서둘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태양 에너지 전문가인 그린텍 백영미 (Youngmee Baik 213.321.2876)에게 연락하십시오. 

문의 (213)321-2876 영 백(Young BiakBaik)

 

그린텍.jpg